티스토리 뷰



홍대 주베룩에 대해서 문의를 해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 닥터포유의원에서는 이러한 홍대 주베룩에 대해 말씀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현재 얼굴에 볼륨이 꺼진 부위가 있거나 주름이 생겨서 고민하고 계시다면 이 글을 참고해 주시기 바라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홍대 주베룩에는 주베룩 스킨과 주베룩 볼륨이 있습니다. 먼저 주베룩 스킨은 자가조직 재생 콜라겐 부스터입니다. .고분자 폴리락타이드와 히알루론산을 결합시켰는데요. 안면부 부위의 주름에 주입하게 될 경우 PDLLA 미세입자가 콜라겐의 재생을 촉진시키게 되면서 피하를 채워주어 피부결을 개선하고 주름을 개선하는 데도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홍대 주베룩 스킨은 생분해성, 생체흡수성의 특징으로 시간에 따라 자연스럽게 분해가 되는데요. 자가콜라겐의 생성을 유도하기 때문에 오랜 유지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피부결 개선과 모공 및 흉터 개선, 홍조 개선, 잔주름 개선에 사용되고 있는데요.​



특히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무독성 안전한 성분인 만큼 안심하고 시술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 콜라겐의 촉진을 돕는 만큼 깊이 패인 피부에 새살을 채우는 효과를 주어서 여러 부위에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이 되기도 하는데요.


여기에는 홍대 주베룩 볼륨이 있답니다. 팔자 주름이나 목주름 등을 개선하고자 할 때, 입술에 볼륨을 만들고자 하거나 주름이 개선되길 원할 때, 이마에 볼륨감을 더하고 싶을 때, 콧대가 낮거나 매부리코 및 코끝으로 고민을 하고 있을 때, 턱이 밋밋해서 개선을 하고 싶을 때 받기에 적합한 시술인데요.


보톡스로 개선하기 어려운 깊은 피부 주름과 이마, 미간, 관자놀이 등의 부위를 원하는 모양으로 만들 수 있고 시술을 받고 나서 모양과 주름이 개선된 정도를 바로 확인을 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마취를 하고 나서 시술이 진행되는 만큼 시술 시 느껴지는 통증도 거의 없습니다. 


덧붙여 이러한 주배룩 볼륨은 일반 주배룩보다 입자가 큰데요. 그래서 푹 꺼진 부위나 깊게 패인 흉터 주름 개선에 적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 주베룩 볼륨 역시 FDA의 승인을 받았는데요. 그래서 안정성이 입증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자가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시키는 만큼 자연스럽게 볼륨감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 홍대 주베룩 외에도 울트라콜에 대해서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러한 울트라콜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자면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허가를 받은 제품인데, 체내에서 분해되는 PDO 성분의 콜라겐 주사랍니다. 시술을 받게 되면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시켜 모공과 잔주름 개선, 피부 탄력 강화 등의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이러한 울트라콜은 피부가 노화되는 원인을 잡아주면서 보다 효과적으로 안티에이징을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탄력 및 리프팅을 하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또 PDO 성분은 30년 이상 수술용 봉합사로 안전하게 사용이 된 성분인데요. 이러한 PDO 성분을 사용하고 있는 만큼 안전성을 확보한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로 하여금 잔주름과 탄력 개선, 흉터 및 패인 피부 개선, 피부 리프팅 개선에 도움이 된답니다.​



그리고 홍대 주베룩과 울트라콜을 시술받을 때 공통적인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외출을 할 때는 자외선 차단제를 잘 발라주어야 하고, 보습제로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어야 합니다. 또 시술을 받고 나서 일주일 정도는 수영장에 가거나 목욕탕에 가는 것, 찜질방에 가는 것 등은 피해 주시는 게 좋은데요.


또 시술을 받은 부위에 경락을 받거나 과도하게 마사지를 받는 것도 피해 주셔야 하고, 시술을 받고 나서 일주일 동안 흡연을 하거나 음주를 하거나 과하게 운동을 하는 것도 피해 주셔야 한답니다. 



그러니 얼굴에 잔주름이 생기고 또 피부가 탄력을 잃은 것이 보여서 고민이 많으시다면 이제 닥터포유의원으로 내원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특히 숙련된 의료진이 시술을 하는 만큼 자연스러움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